코딩앤플레이

LOGIN

코딩앤플레이 주니어는 전국의 가정과 센터에서 만날 수 있는

 컴퓨팅 사고력 증진을 위한 코딩교육 전문 프로그램입니다.

주니어 소개 영상

프로그램 특징 및 구성

 

스토리북

흥미로운 내용의 코딩 에피소드를 읽으며 자연스럽게 컴퓨팅 사고력을 인지하고,
코딩 활동에 필수적인 개념 이해를 도와줍니다.

언플러그드 북

스토리북과 연계된 내용으로 로봇(알버트)과 PC 없이 컴퓨팅 사고력의 활동 개념을
표현, 수리, 어휘, 논리 등의 다양한 방법으로 익힙니다.

워크북

축적된 컴퓨팅 사고력의 개념과 원리를 기반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두 가지 코딩 언어를 사용하여 알버트에게 명령을 입력하고 시뮬레이션 합니다.

 

 

주니어 활동 영상(스택 카드 활용)

주니어 활동 영상(스택 카드 활용)

활동의 흥미를 높이는 보상물
매월 즐기는 코딩 여행을 기념하여 제공되는 스탬프 스티커를 여권에 붙이며 성취감을 느끼게 합니다.
월 주제에 맞는 알버트 페이퍼 토이(연 6회 제공)를 만들어 컬렉션 맵에 모으고 코딩 보드게임을 진행합니다.

연간 계획안

스마트로봇 코딩앤플레이 주니어 프로그램 연간 교육 계획안